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빨강머리앤 오프닝곡이자 주제곡

주제가 작곡: 정민섭, 노래: 정여

-아래 그림을 누르시면 오프닝곡이 연주됩니다.

-가사는 바로 아래에 있습니다.

빨강머리앤 주제곡
빨강머리앤 주제곡

 

주근깨 빼빼마른 빨강 머리앤 / 예쁘지는 않지만 사랑스러워

상냥하고 귀여운 빨강 머리앤/ 괴롭고 슬프지만 굳세게 자라

 

가슴에 솟아나는 아름다운 꽃 /하늘엔 뭉~개구름 퍼져 나가네

 

빨간 머리 앤 귀여운 소녀

빨간 머리 앤 우리의 친구

빨간 머리 앤 귀여운 소녀

빨간 머리 앤 우리의 친구~

 

빨강머리앤의 줄거리, 명대사 .. 등에 대한 글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!

👆️ 2024.02.04 - [외국고전] - <빨간머리앤>에피소드요약,노래,명대사 👆️

 

 

빨강머리앤 가수 정여진님 직접 노래

아래는 정여진 가수님이 직접 노래하는 영상입니다.

세월이 지나고 곱디고운 목소리를 간직하고 계신 정여진님. 아름답습니다~

빨강머리앤 정여진님 직접 노래
빨강머리앤 정여진님 직접 노래

 

 

 

정여진 님 다른 곡 - 밤양갱

정여진님 목소리가 너무 아름다워서 찾아보다가 요즘 유행하는 밤양갱 노래도 있길래 연결해봅니다.

정여진님 밤양갱
정여진님 밤양갱

 

정여진님이 부르시니깐 밤양갱도 애니 주제곡 같은 느낌이 드네요 !

컴퓨터 AI같은 목소리.. 

목에서 보이는 핏줄이 아니면  보고 있는대도 더빙한것 같은.. 표정하나 변하지 않고 고음까지 쭉쭉 뻗는.. 

타고난 재능이 부럽고 아름답습니다♡

 

떠나는 길에 네가 내게 말했지

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

잠깐이라도 널 안 바라보면

머리에 불이 나버린다니까

나는 흐르려는 눈물을 참고

하려던 얘길 어렵게 누르고

그래, 미안해라는 한 마디로

너랑 나눈 날들 마무리했었지

달디달고, 달디달고, 달디단, 밤양갱, 밤양갱

내가 먹고 싶었던 건, 달디단, 밤양갱, 밤양갱이야

떠나는 길에 네가 내게 말했지

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

아냐, 내가 늘 바란 건 하나야

한 개뿐이야, 달디단, 밤양갱

달디달고, 달디달고, 달디단, 밤양갱, 밤양갱

내가 먹고 싶었던 건, 달디단, 밤양갱, 밤양갱이야

상다리가 부러지고

둘이서 먹다 하나가 쓰러져버려도

나라는 사람을 몰랐던 넌

떠나가다가 돌아서서 말했지

너는 바라는 게 너무나 많아

아냐, 내가 늘 바란 건 하나야

한 개뿐이야, 달디단, 밤양갱

 

 

빨강머리앤 엔딩곡

다음은 빨강머리앤 엔딩곡입니다.

 

가슴을 펴고 당당히 걸어가자

저 언덕~ 너머로~

 

너구리들도 커다란 사슴들도

모두 다~ 날 따라와

길이~ 험해서 넘어졌어도

민들레 꽃잎 사이로

작은 네잎 클로~버~ 찾았~다!

 

만세 만세 만만세 앗싸 신난다

아야야 아야 아야 아야야 무릎은 아파도

만세 만세 만만세 이까짓 것 쯤이야

좀 더 멀리 걸어가 보자

 

좋아~ 함께 노래하며 걸어가자~

그래~ 신나는 행진은 끝나지 않아~

 

반응형